알림

제1회 보조기기 인식개선 문예 · 미술 공모전 그림부문 대상(저학년)

작성자
작성일
2019-07-30
조회
84

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보조기기와 장애에 대한 경기도 내 초등학생들의 인식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보조기기 인식개선 문예 · 미술 공모전 AT-ART Contes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2018년 진행된 ‘제1회 보조기기 인식개선 문예·미술 공모전’은 장애 · 비장애 학생이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교(교실,운동장) 상상하기, 장애인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조기기 상상하기라는 주제로 진행하였으며 204명의 학생이 공모전에 참가하였습니다.

그중 22개(그림 12개, 문예 10개) 작품이 선정되었으며, 수상 작품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.



그림부문-저학년 대상

그림제목 : 서로 도와요

안산원곡초등학교 / 꾸마르리나

장애-비장애인이 원탁에 앉아 서로 도우며 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였다. 학생들이 읽고 있는 책은 장애 유형에 따라 점자책, 그림책 등으로 조금씩 다르다. 기립형 휠체어, 수동휠체어, 흰지팡이 등 다양한 보조기기들을 세부적으로 잘 표현한 작품이다. 모두가 함께 앉아 있는 원탁은 서로가 등등하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남긴다.

첨부파일

제1회 보조기기 인식개선 문예 · 미술 공모전 그림부문 대상(저학년)

작성자
작성일
조회수
2019-07-30
84

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보조기기와 장애에 대한 경기도 내 초등학생들의 인식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보조기기 인식개선 문예 · 미술 공모전 AT-ART Contes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2018년 진행된 ‘제1회 보조기기 인식개선 문예·미술 공모전’은 장애 · 비장애 학생이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교(교실,운동장) 상상하기, 장애인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조기기 상상하기라는 주제로 진행하였으며 204명의 학생이 공모전에 참가하였습니다.

그중 22개(그림 12개, 문예 10개) 작품이 선정되었으며, 수상 작품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.



그림부문-저학년 대상

그림제목 : 서로 도와요

안산원곡초등학교 / 꾸마르리나

장애-비장애인이 원탁에 앉아 서로 도우며 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였다. 학생들이 읽고 있는 책은 장애 유형에 따라 점자책, 그림책 등으로 조금씩 다르다. 기립형 휠체어, 수동휠체어, 흰지팡이 등 다양한 보조기기들을 세부적으로 잘 표현한 작품이다. 모두가 함께 앉아 있는 원탁은 서로가 등등하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남긴다.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