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 이미지

9월 평택-남양주지역 순회 수리 서비스 실시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18-09-21
조회
318

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에서는 9월 평택과 남양주에서 보조기기 순회수리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. 

평택과 남양주 지역의 총  72건의 보조기기에 대해 수리 및 경정비, 세척 서비스가 진행되었습니다. 

 

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문턱에 성큼 다가선 9월과 10월은 기온이 너무 높거나 낮지 않아 비교적 이동 보조기기의 관리가 어렵지 않은 계절이기도 합니다. 

 

행사사진 (6)

 

※ 평택시 보조기기 순회 수리 서비스 모습

 

하지만, 이번에 진행된 평택과 남양주지역의 순회 수리 서비스에는 많은 보조기기들이 수리 및 경정비 서비스를 받았는데요

 

이는 유독 습하고 더웠던 날씨로 인해 타이어가 손상되기도 하고, 배터리 및 전자기 쪽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가 다수 있었습니다. 

 

KakaoTalk_Moim_50rusf8rrsMjUZprfmeVFedl5QOnya

 

※ 전동휠체어의 감속기 부분을 수리중인 김동환 대리 모습

 

이와더불어 습기로 인해 시트나 등받이 및 프레임이 오염되거나 곰팡이가 생긴 경우에는 살균 소독제를 도포하여 오염을 제거하고 스팀 세척하는 등의 세척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.

 

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을 입니다. 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의 이동보조기기 자가점검진단을 통해 잘 관리된 이동 보조기기를 타고 야외로 나들이 가보는건 어떨까요?

※ 이동보조기기 자가점검진단 바로가기

 

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과 붉게 물든 단풍과 자연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, 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전동 이동 보조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동 보조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8월 순회 수리서비스 지역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