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「보조기기 수리 관리시스템 보급 사업」 신청 안내 관리자 2022.04.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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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보조기기 수리 및 관리에 필요한 정보(수리 대상자 인적 정보, 수리 내용, 부품 관리 등)를 전산화 하여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, 해당 시스템을 경기도 내 보조기기 수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무상 보급 및 시범 운용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. 이에 관심 있으신 기관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■ 사업개요
◦ 시스템 명: 보조기기 수리 관리시스템
◦ 개발 플랫폼: FileMaker PRO
◦ 구동 플랫폼: PC(윈도우, Mac 등), iOS 기반 태플릿 PC(iPAD)
◦ 주요 기능: 서비스 이용자, 이력, 부품 입/출/재고 관리, 실적 등
■ 시스템 주요 화면 및 기능
■ 신청내용 ◦신청기관: 경기도 내 보조기기 수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◦신청기간: 4/25(월) ~ 5/9(월) ◦신청방법: 지정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(atrac2010@naver.com) 제출 ◦제출서류 ►필수서류 ① 「보조기기 수리 관리시스템 보급 및 시범 사용」 신청서(지정양식) ② 기관 고유번호증 ③ 현재 기관에서 사용 중인 수리서비스 관련 양식 ►선택서류: 보조기기 수리 관리시스템 도입 및 활용 동의서(시/군 수리사업 담당자 작성) ◦신청서 내용 ►기관 정보(운영 근거 및 형태 등) ►서비스 현황(서비스 내용, 연간 서비스 실적, 관리 문서 등) ►부품 관리 현황(부품 입/출고 관리 방법, 재고 관리 방법 등) ►시스템 필요성 및 활용 계획 등 ◦심사방법: 신청서 기반 심사배점표에 준한 채점 및 심사회의를 통한 확정
■ 지원내용 및 협조 사항
※ 경기도 내 보조기기 수리 비영리기관의 시스템 보급 및 사용 확대를 위한 공동 노력 ※ 보조기기 수리서비스 업무 표준화(서비스 과정, 관리 양식, 실적 기준 등)
■ 추진일정 ◦최종 지원 기관 발표: 5/20(금) ◦업무 협약 및 집체 교육: 5월 말 ◦사업평가회: 11월 중 ■ 주의사항 및 기타사항 ◦본 수리 관리시스템 사용 시 기관에서 기존에 추진하던 서비스 과정과 실적 관리 기준 등에 일부 변동이 발생될 수 있으며, 관련 내용을 충분히 인지한 후 신청 권장 ◦선택 제출서류는 기관을 관리하고 있는 시/군 담당자가 작성하는 것으로 수리기관과 시/군 간의 협력 수준을 확인하기 위함이며, 심사 시 일부 반영 예정 ◦시스템 도입 및 사용 과정에서 시/군 협의가 필요한 경우 본 센터가 중재를 위한 협조 가능 ◦문의처: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연구개발팀(☎ 070-7116-6571) |